SKT 요금제 [팅 요금제] 팅 요금제에서 팅 이외 요금제로 변경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skt 요금제 [자주하는 질문] [팅 요금제] 팅 요금제에서 팅 이외 요금제로 변경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팅 요금제는 만 18세 이하의 미성년자 고객님만 이용하실 수 있는 요금제입니다.

팅 요금제를 이용 중인 경우, SK텔레콤 전산에 등록된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아야 팅 이외의 다른 요금제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는 변경하실 수 없으며, SK텔레콤 고객센터 또는 지점/대리점을 통하여 변경하셔야 합니다.


skt 요금제 [자주하는 질문] 요금제의 기본 제공 혜택 및 남은 기본 제공량을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이용 중인 요금제의 기본 제공 혜택 및 남은 기본 제공량은 아래 방법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월드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my T > 데이터/통화 관리 > 나의 잔여 데이터/통화

T월드 앱
로그인 > MY > 왼쪽 상단 메뉴(三) > 나의 데이터/통화

전화
- SK텔레콤 고객센터(유료: 1599-0011, 무료: SKT 휴대폰에서 지역번호 없이 114)
- *114 + 통화 > 2번 잔여 기본 통화 조회 > 통화 종료 후 남은 기본 제공량 문자(SMS)로 알림
 
※ 매달 1일과 가입 당일에는 조회하실 수 없으며, 정지 기간에 *114 통화 서비스는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 일부 요금제의 경우 기본 제공 혜택 및 남은 기본 제공량을 조회하실 수 없습니다.


skt 요금제 [자주하는 질문] [골든에이지 요금제] 골든에이지 요금제에 대해 알려주세요
골든에이지 요금제는 만 65세 이상 고객님을 위한 요금제로, 음성통화/영상통화와 데이터를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2019년 12월 6일(금) 부로 신규가입이 중단된 요금제입니다. 기존 가입 고객님은 해지 전까지 계속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t 요금제 [자주하는 질문] [팅 요금제] 휴대폰 명의변경이나 해지 시 남은 팅 선물 금액은 어떻게 되나요?

팅 충전 선물을 받은 고객님이 요금제 변경/명의변경/해지를 하면 남은 금액은 상황에 따라 환불되거나 승계됩니다.


skt 요금제 [자주하는 질문] 기본요금(월정액)이란 무엇인가요?
기본요금(월정액)은 휴대폰 사용 여부와 상관없이 매달 정기적으로 내셔야 하는 요금입니다.

고객님이 선택하신 요금제의 기본요금(월정액)이 매달 청구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