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유선] 인터넷전화 무료 통화는 어떤 경우에 이용할 수 있나요?
SK텔레콤이 부여한 070 번호를 이용 중인 인터넷전화 회선 간에는 무료 통화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를 거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SK텔레콤이 제공한 070 번호를 이용 중이어야 합니다.
[SKT] [유선] 집전화 이용요금에는 어떤 금액들이 포함되나요?
집전화 이용요금에는 기본요금(월정액), 통화 요금(시내/시외전화, 집전화에서 휴대폰으로 발신한 통화 등)이 포함되며, 부가서비스 요금과 부가세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 시외전화 요금은 SK브로드밴드 시외전화를 사전 선택하신 경우에만 이용요금에 포함됩니다.
[SKT] [유선] 해외에도 인터넷전화 서비스가 있나요?
네, 해외에도 인터넷전화 서비스가 있습니다.
하지만 070으로 시작하는 전화번호는 한국에서만 제공됩니다.
[SKT] [유선] 시내전화 요금제 이용 고객이 일반 집전화/인터넷전화 이용 고객에게 전화를 걸 때의 요금은 얼마인가요?
시내전화
· 3분당 42.9원이 청구됩니다.
시외전화
· 시외 1대역(30km 이내): 3분당 42.9원이 청구됩니다.
· 시외 2대역(30km 초과): 10초당 15.29원이 청구됩니다.
[SKT] [유선] 일시정지 기간에도 요금이 청구되나요?
일시정지 기간에는 인터넷은 기본요금이 청구되지 않고, 집전화/인터넷전화는 기본요금의 30%가 청구됩니다.
유의 사항
· 가입 기간에 따라 장비 임대료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 세트 또는 결합상품에 포함된 상품을 일시정지하신 경우, 결합상품 가입 상태는 유지되지만 일시정지 기간 동안 결합상품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에 따라 청구 금액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일시정지 기간은 약정 기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SKT] 로밍 요금제의 서비스 개시일을 변경할 수 있나요?
로밍 요금제 서비스 개시일 이전이라면 T월드 홈페이지 또는 T로밍 모바일 홈페이지(m.troaming.co.kr) T로밍 고객센터(+83-2-6343-9000, SKT 로밍폰에서 무료) 등을 통해 서비스 개시일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로밍 요금제가 시작된 후에는 개시일을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T월드 홈페이지
my T > 나의 가입 정보 > 나의 요금제/부가서비스/결합상품 > 모바일 > 가입 요금제 우측 ‘서비스 개시일 변경하기’
츨처: T-world 자주찾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7&serviceId=S_CMIS0056
SK텔레콤이 부여한 070 번호를 이용 중인 인터넷전화 회선 간에는 무료 통화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를 거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SK텔레콤이 제공한 070 번호를 이용 중이어야 합니다.
[SKT] [유선] 집전화 이용요금에는 어떤 금액들이 포함되나요?
집전화 이용요금에는 기본요금(월정액), 통화 요금(시내/시외전화, 집전화에서 휴대폰으로 발신한 통화 등)이 포함되며, 부가서비스 요금과 부가세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 시외전화 요금은 SK브로드밴드 시외전화를 사전 선택하신 경우에만 이용요금에 포함됩니다.
[SKT] [유선] 해외에도 인터넷전화 서비스가 있나요?
네, 해외에도 인터넷전화 서비스가 있습니다.
하지만 070으로 시작하는 전화번호는 한국에서만 제공됩니다.
[SKT] [유선] 시내전화 요금제 이용 고객이 일반 집전화/인터넷전화 이용 고객에게 전화를 걸 때의 요금은 얼마인가요?
시내전화
· 3분당 42.9원이 청구됩니다.
시외전화
· 시외 1대역(30km 이내): 3분당 42.9원이 청구됩니다.
· 시외 2대역(30km 초과): 10초당 15.29원이 청구됩니다.
[SKT] [유선] 일시정지 기간에도 요금이 청구되나요?
일시정지 기간에는 인터넷은 기본요금이 청구되지 않고, 집전화/인터넷전화는 기본요금의 30%가 청구됩니다.
유의 사항
· 가입 기간에 따라 장비 임대료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 세트 또는 결합상품에 포함된 상품을 일시정지하신 경우, 결합상품 가입 상태는 유지되지만 일시정지 기간 동안 결합상품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에 따라 청구 금액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일시정지 기간은 약정 기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SKT] 로밍 요금제의 서비스 개시일을 변경할 수 있나요?
로밍 요금제 서비스 개시일 이전이라면 T월드 홈페이지 또는 T로밍 모바일 홈페이지(m.troaming.co.kr) T로밍 고객센터(+83-2-6343-9000, SKT 로밍폰에서 무료) 등을 통해 서비스 개시일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로밍 요금제가 시작된 후에는 개시일을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T월드 홈페이지
my T > 나의 가입 정보 > 나의 요금제/부가서비스/결합상품 > 모바일 > 가입 요금제 우측 ‘서비스 개시일 변경하기’
츨처: T-world 자주찾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7&serviceId=S_CMIS0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