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월드] 착신전환일반 서비스와 자동연결 서비스를 함께 이용하면 통화 연결형 부가서비스의 음성통화 연결 한도(270분)는 어떻게 적용되나요?

SKT 착신전환일반 서비스와 자동연결 서비스를 함께 이용하면 통화 연결형 부가서비스의 음성통화 연결 한도(270분)는 어떻게 적용되나요?
착신전환일반 서비스와 자동연결 서비스를 함께 이용하면 통화 연결형 부가서비스의 음성통화 연결 한도(270분)는 각각 적용됩니다.
※ 2009년 5월 1일(금) 이후 통화 연결형 부가서비스에 가입했다면 음성통화 270분과 문자(SMS) 1,000건이 연결되면 그달의 서비스 제공이 중단됩니다. 고객님이 원하시는 경우 한도 차단을 해제한 뒤 유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다음 달 1일에 한도가 다시 부여되며 음성통화 및 문자(SMS) 중 하나라도 한도를 다 쓰면 통화 연결이 차단됩니다.


SKT [넘버플러스II] 전국민 무한 요금제 이용 시 넘버플러스II의 연결 번호로 전화를 거는 것은 무료인가요?
네. 전국민 무한 요금제 이용 시 넘버플러스II의 연결 번호로 전화를 거는 것은 무료입니다.


SKT [데이터 리필하기] LTE 34~100 요금제와 LTE 안심옵션을 함께 이용할 때, 데이터 리필하기를 이용할 수 있나요?
네.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리필 데이터는 속도 제한 없이 LTE 속도로 이용할 수 있으며, 리필 데이터를 다 쓰면 최대 400kbps 속도로 계속 데이터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데이터는 ① 리필 데이터 > ② 선물 받은 데이터 > ③ 요금제의 기본 제공 데이터 ④ T데이터쿠폰 순으로 사용됩니다.


SKT [팅 요금제] 팅 요금제의 기본 제공 혜택을 모두 사용했는데 알림 문자(SMS)가 발송되지 않을 수도 있나요?
네. 그달에 휴대폰 정지/해제 이력이 있으면 알림 문자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SKT [착신전환] 착신전환된 상태에서 수신자 부담 전화를 받으면 어느 번호에 요금이 청구되나요?
수신자 부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자에 요금 청구 기준이 다릅니다. 전화를 건 사람이 SK텔레콤의 1541 콜렉트콜을 이용했을 때는 최종 착신 번호에 요금이 청구되지만, 그 외의 수신자 부담 서비스를 이용했을 때는 착신전환 전 원래의 번호에 요금이 청구됩니다.

예) A 번호에서 B 번호로 착신전환하여 이용하던 중, C 고객님이 SK텔레콤 1541 콜렉트콜을 이용해 A 번호에 전화를 걸었다면 B 번호에 요금이 청구됩니다. C 고객님이 SK텔레콤 1541 콜렉트콜이 아닌 다른 사업자의 수신자 부담 서비스를 이용하면 착신전환 전 원래의 번호인 A 번호에 요금이 청구됩니다.


SKT [콜키퍼] 콜키퍼 서비스에 대해 알려주세요
콜키퍼는 전화를 받는 사람의 휴대폰 전원이 꺼져 있거나 통화 중일 때, 또는 통화 연결이 잘 되지 않는 지역에 있을 때 걸려온 전화에 대한 정보를 통화할 수 있는 상태가 되었을 때 문자(SMS)로 알려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통화중대기 서비스에 가입하지 않은 고객님만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월 이용요금은 550원(부가세 포함)이며, SK텔레콤 지점/대리점/고객센터(114), T통화매니저 앱에서 가입하거나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SKT [ZEM] 자녀의 위치는 어떤 정보를 기반으로 조회되나요?
자녀의 위치 정보는 GPS, 구글, Wi-Fi, 기지국 정보를 동시에 측정한 뒤 예상 오차 범위가 가장 작은 정보를 고객님께 제공해 드립니다. ZEM 부모용 앱의 위치 이력에서 어떤 정보를 기반으로 제공된 위치인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T월드  많이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7&serviceId=S_CMIS0056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