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구매] 보험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T다이렉트샵 신청서 작성시 보험상품 선택하여 가입 가능합니다.
SK텔레콤 고객센터(무료: 114 또는 유료 : 1599-0011)에서도 가입 가능합니다.
※ 단, 익일 이후~ 대리점 혹은 지점 내방 후 단말기가 고장/파손상태가 아님을 확인한 이후에 가입이 가능합니다.
※ 보험 가입은 상품에 따라 가입 가능한 기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SKT [구매] 중간에 해지 또는 변경하면 위약금이 있나요?
단말할인, 요금할인 약정 모두 중도 해지 혹은 변경 시 위약금이 발생 합니다.
위약금은 고객님의 상황에 따라 다르며, 승계 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T다이렉트샵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자세히 안내 드리겠습니다.
※ T다이렉트샵 고객센터 | SK텔레콤 고객 : 1525 (무료) 유선전화, 타 통신사 고객 : 1599-0111 (유료)
SKT [구매] 할부구매 선택 시 포함되는 분할상환수수료는 무엇인가요?
SK텔레콤에서 휴대폰을 분할상환으로 구매 시 (할부 12개월이상~) 연5.9%의 휴대폰 분할상환 수수료가 적용되는 제도입니다.
일시불 구매 시 부가되지 않으니 결제방법 선택 시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SKT [모바일 T world]T world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잃어버렸습니다. 모바일 T world에서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가 가능한가요?
모바일 T world의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찾기’ 또는 ‘비밀번호 찾기’ 를 선택하시고 본인 명의 휴대폰 인증, 아이핀 인증, 이메일 인증 등 본인인증을 통해 아이디찾기, 비밀번호 재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SKT [모바일 T world] T world 서비스 이용 데이터 통화료는 무료인가요?
3G/LTE망에서 T world 이용시 데이터 통화료는 무료입니다.
단, 해외 로밍 이용시에는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됩니다.
블랙베리 BIS 요금제 가입 고객의 경우, 3G/LTE 이용시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SKT [모바일 T world]App 설치는 완료되었는데 정상적으로 이용이 안돼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T world App 설치 과정에서 정상적으로 설치가 안되었을 수 있습니다.
- 단말기의 설정 > 일반 > 엡관리 화면에서 T world를 선택해서 삭제 또는 업데이트 제거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후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아 재설치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 앱관리 화면에 대한 경로는 단말기마다 다를 수 있으니 단말기 이용 매뉴얼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SKT [모바일 T world]위젯은 어떻게 이용하나요? 바탕화면에서 볼 수 있는 항목과 디자인도 선택할 수 있나요?
T world 위젯은 Android, iOS 둘다 지원합니다. 모바일 T world 앱에서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하며 Android 위젯은 1X1, 2X1, 3X1, 4X2 4가지 사이즈로 제공되며, 배경 색상, 투명도 설정이 가능합니다.
출처: T월드 많이묻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7&serviceId=S_CMIS0056
T다이렉트샵 신청서 작성시 보험상품 선택하여 가입 가능합니다.
SK텔레콤 고객센터(무료: 114 또는 유료 : 1599-0011)에서도 가입 가능합니다.
※ 단, 익일 이후~ 대리점 혹은 지점 내방 후 단말기가 고장/파손상태가 아님을 확인한 이후에 가입이 가능합니다.
※ 보험 가입은 상품에 따라 가입 가능한 기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SKT [구매] 중간에 해지 또는 변경하면 위약금이 있나요?
단말할인, 요금할인 약정 모두 중도 해지 혹은 변경 시 위약금이 발생 합니다.
위약금은 고객님의 상황에 따라 다르며, 승계 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T다이렉트샵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자세히 안내 드리겠습니다.
※ T다이렉트샵 고객센터 | SK텔레콤 고객 : 1525 (무료) 유선전화, 타 통신사 고객 : 1599-0111 (유료)
SKT [구매] 할부구매 선택 시 포함되는 분할상환수수료는 무엇인가요?
SK텔레콤에서 휴대폰을 분할상환으로 구매 시 (할부 12개월이상~) 연5.9%의 휴대폰 분할상환 수수료가 적용되는 제도입니다.
일시불 구매 시 부가되지 않으니 결제방법 선택 시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SKT [모바일 T world]T world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잃어버렸습니다. 모바일 T world에서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가 가능한가요?
모바일 T world의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찾기’ 또는 ‘비밀번호 찾기’ 를 선택하시고 본인 명의 휴대폰 인증, 아이핀 인증, 이메일 인증 등 본인인증을 통해 아이디찾기, 비밀번호 재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SKT [모바일 T world] T world 서비스 이용 데이터 통화료는 무료인가요?
3G/LTE망에서 T world 이용시 데이터 통화료는 무료입니다.
단, 해외 로밍 이용시에는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됩니다.
블랙베리 BIS 요금제 가입 고객의 경우, 3G/LTE 이용시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SKT [모바일 T world]App 설치는 완료되었는데 정상적으로 이용이 안돼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T world App 설치 과정에서 정상적으로 설치가 안되었을 수 있습니다.
- 단말기의 설정 > 일반 > 엡관리 화면에서 T world를 선택해서 삭제 또는 업데이트 제거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후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아 재설치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 앱관리 화면에 대한 경로는 단말기마다 다를 수 있으니 단말기 이용 매뉴얼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SKT [모바일 T world]위젯은 어떻게 이용하나요? 바탕화면에서 볼 수 있는 항목과 디자인도 선택할 수 있나요?
T world 위젯은 Android, iOS 둘다 지원합니다. 모바일 T world 앱에서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하며 Android 위젯은 1X1, 2X1, 3X1, 4X2 4가지 사이즈로 제공되며, 배경 색상, 투명도 설정이 가능합니다.
출처: T월드 많이묻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7&serviceId=S_CMIS0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