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Mobile] - [스마트 공동인증] PC에서 인증서를 새로 발급 받았습니다. 휴대폰에 다시 저장해야 하나요?

LG U+ [모바일] - [스마트 공동인증] PC에서 인증서를 새로 발급 받았습니다. 휴대폰에 다시 저장해야 하나요?
인증서를 재발급 받은 경우, 이전에 사용하던 인증서는 이용할 수 없으므로 이전에 저장해 둔 인증서 삭제 후 사용 가능한 인증서를 다시 저장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LG U+ [모바일] - [오토콜] 서비스를 해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 방법 중 한 가지를 골라 해지할 수 있습니다.
• 오토콜 홈페이지 www.autocall.ai에 접속 후 [서비스 해지] 누르기 → 해지에 필요한 정보 입력 후 [서비스 이용 해지] 누르기
• 오토콜 고객센터 1566-7531(유료)로 전화 → 1번 누르기
※ 상담사 통화 가능 시간 : 평일 오전 9시~낮 12시, 오후 1시~오후 4시 (주말 및 공휴일 휴무)






LG U+ [모바일] - [스마트 공동인증] “접속에 실패하였습니다. 처음부터 다시 접속하세요.” 라는 메시지가 PC에서 뜹니다.

PC 에서 휴대폰 번호를 입력 후 휴대폰에서 아무 작업도 하지 않으신 건 아닌가요?
스마트공동인증 서비스는 휴대폰과 PC 간 유무선 연동 서비스 입니다.

PC에서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셨으면 휴대폰에서도 앱을 실행시켜 PC와 연동시켜주셔야 서비스가 진행되며,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인증서 휴대폰 저장/PC 전송이 가능합니다.






LG U+ [모바일] - [PASS건강지키미] 공동인증서는 어떻게 등록하나요?

‘PASS건강지키미’ 홈페이지 myhm.co.kr에서 등록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 이용시간에 제한이 있나요?

이용시간 제한은 없습니다. 365일 일년 내내 서비스 가능합니다.





LG U+ [모바일] - [오토콜] 서비스에 가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 방법 중 한 가지를 골라 가입할 수 있습니다.
       
• 오토콜 홈페이지 www.autocall.ai에 접속 후 [서비스 가입] 누르기 → 차량번호 등 가입에 필요한 정보 입력 후 [오토콜 유료 가입] 누르기
• 오토콜 대표번호 1566-5382(유료)로 전화 → 일반전화는 4번을 누르고, 스마트폰은 화면의 [오토콜 가입하기] 누르기 → 안내에 따라 가입
• 안드로이드 휴대폰의 경우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오토콜’ 앱 설치 후 실행 → [서비스 가입] → 가입에 필요한 정보 입력 후 [오토콜 유료가입] 누르기




LG U+ [모바일] - [스마트 공동인증]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 이용 중, 문자 메시지(SMS)가 오면 어떻게 되나요?

인증서 송/수신 중 SMS가 오게 되면 SMS는 문자메시지 보관함에 저장이 되고, 인증서 송/수신 작업은 그대로 진행됩니다.




LG U+ [모바일] - [스마트 공동인증] 인증서를 휴대폰으로 저장하려고 할 때, PC에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없는 단말기 입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지금 소유하고 계신 단말기가 스마트인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는 단말기입니다.
이용 가능한 단말기로 변경하신 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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