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TV] - [TV장애] 셋톱박스의 전원은 켜져있는데, TV 화면이 나오지 않습니다.
셋톱박스 장비의 전원은 켜져있으나, TV화면이 정상적으로 나오지 않는다면 아래 2가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① TV 전원 케이블 정상 연결 여부 확인
② TV 전원 케이블 연결에 문제가 없다면 TV화면의 외부입력설정 확인 : TV와 셋톱박스 연결 케이블 확인
(1) HDMI 케이블로 연결되어 있는 경우
: 외부입력 설정값 "HDMI" → 리모컨 외부입력 버튼 활용하여 설정값 맞추기
(2) 컨퍼넌트 케이블로 연결되어 있는 경우
: 외부입력 설정값 "컨퍼넌트" → 리모컨 외부입력 버튼 활용하여 설정값 맞추기
LG U+ [TV] - [TV장애] TV화면이 제대로 나오지 않아요 (화면 모자이크 / 화면 깨짐 및 멈춤 현상 / TV화면에 "채널신호 수신 중" 문구가 뜨는 경우)
TV화면 불량 증상은 인터넷 회선/셋톱박스/연결 케이블 접촉 등의 문제일 수 있습니다.
TV와 연결되어 있는 장비들의 전원선을 아래의 순서대로 뽑았다가 다시 연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모뎀 장비 후면 전원선 뽑기 (모뎀 장비가 없는 고객님은 와이파이 장비후면 전원선 뽑기 부터 진행 바랍니다)
② 와이파이 장비 후면 전원선 뽑기
③ IPTV셋톱박스 장비 후면 전원선 뽑기
④ 뽑은 순서대로 다시 전원선 연결
LG U+ [TV] - [TV장애] 리모컨의 모든 버튼이 작동되지 않습니다.
리모컨의 버튼이 되지 않는 원인은 건전지 문제와 셋톱박스 장비와 리모컨 간 연결이 풀려서 발생한 문제일 수 있으니 아래의 순서로 조치 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리모컨 건전지 상태 확인
② 리모컨 메뉴 또는 홈버튼과 지우기 버튼을 동시에 5초간 누르기
→ 리모컨과 연결이 해제되었습니다 TV화면 문구 확인
③ 리모컨 메뉴 또는 홈버튼만 5초간 다시 누르기
→ 리모컨과 연결되었습니다. TV화면 문구 확인
LG U+ [TV] - [TV장애] VOD를 보는데 자꾸 끊겨요
VOD 시청 중 끊김 증상은 컨텐츠의 제작사의 문제일 수 있습니다.
다른 VOD는 끊김없이 정상적으로 나오나, 해당 VOD만 끊김 증상이 발생한다면 컨텐츠 제작사의 문제이며 만약 모든 VOD에서 끊김 증상이 계속 발생한다면 TV와 연결되어 있는 장비들의 전원선을 아래의 순서대로 뽑았다가 다시 연결 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모뎀 장비 후면 전원선 뽑기 (모뎀 장비가 없는 고객님은 와이파이 장비후면 전원선 뽑기 부터 진행 바랍니다)
② 와이파이 장비 후면 전원선 뽑기
③ IPTV셋톱박스 장비 후면 전원선 뽑기
④ 뽑은 순서대로 다시 전원선 연결
LG U+ [TV] - [TV장애] TV 화면이 푸른빛을 띄고 있는데 어떻게 해요?
TV 화면이 푸른빛을 띄고 있다면 TV와 셋톱박스간 케이블이 잘못 연결되어 있을 경우입니다.
TV와 셋톱박스간에 연결된 빨강/파랑/녹색의 영상 케이블을 색깔 별로 연결이 잘 되어있는지 확인부탁드리며, 정상이라면 TV와 연결되어 있는 장비들의 전원선을 아래의 순서대로 뽑았다가 다시 연결 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모뎀 장비 후면 전원선 뽑기 (모뎀 장비가 없는 고객님은 와이파이 장비후면 전원선 뽑기 부터 진행 바랍니다)
② 와이파이 장비 후면 전원선 뽑기
③ IPTV셋톱박스 장비 후면 전원선 뽑기
④ 뽑은 순서대로 다시 전원선 연결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