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인터넷] - [U+인터넷 장애] 갑자기 인터넷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나 설치 장비들의 문제 일 가능성이 큽니다.
① 모뎀 / 와이파이 / PC 장비에 인터넷 UTP선이 제대로 꽂혀 있는지 확인
② UTP선이 제대로 꽂혀 있는 경우,
모뎀 > 와이파이 > PC 순서로 전원선 및 UTP선을 순서대로 뽑았다가 다시 연결
※ 만약 모뎀 장비가 없는 고객님은 와이파이> PC 순서로 진행
LG U+ [인터넷] - [와이파이 장애] 와이파이 장비에 전원이 들어 오지 않습니다.
와이파이 장비로의 전원선 연결 불량 또는 낙뢰 이후 전원 어댑터의 고장으로 인하여 와이파이 장비에 불이 들어오지 않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와이파이 장비 후면의 전원선을 뽑았다가 다시 꽂아보신 후 상태를 다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U+ [인터넷] - [와이파이] 와이파이 장비의 펌웨어 업데이트는 어떻게 하나요?
와이파이 장비의 펌웨어 업데이트는 자동으로 진행됩니다.
간혹 장비의 일시적인 오류로 인해 업데이트가 되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 이때는 와이파이 장비 후면의 전원선을 뽑았다가 재연결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LG U+ [인터넷] - [와이파이 장애] 우리집에 설치된 와이파이의 ID와 비밀번호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댁내 설치된 와이파이 ID와 비밀번호는 와이파이 단말의 우측 상단 스티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티커에 있는 무선랜암호가 와이파이 비밀번호(숫자 12자리) 입니다.
LG U+ [인터넷] - [U+인터넷 장애] 모뎀 장비에 전원이 들어 오지 않습니다.
모뎀 장비로의 전원선 연결 불량 또는 낙뢰 이후 전원 어댑터의 고장으로 인하여 모뎀 장비에 불이 들어오지 않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모뎀 장비 후면의 전원선을 뽑았다가
다시 꽂아보신 후 상태를 다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U+ [인터넷] - [U+인터넷] 요금을 지로로 납부하고 싶어요.
납부 방법을 지로로 변경하신 후 은행, 편의점에 직접 방문하여 납부하시거나 은행 홈페이지 또는 금융결제원 통합납부 웹사이트(www.giro.or.kr)에서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지로로 변경하는 경우 미납될 가능성이 높으니, 변경하기 전에 꼭 유의해 주세요.
■ 이렇게 따라 해 보세요.
· 지로로 납부 방법을 변경하고 싶으세요?
LG유플러스 홈 고객센터(국번 없이 101)로 문의하시거나 가까운 매장을 방문해 주세요.
· 개통 후 1년이 지나지 않으셨나요?
지금 지로로 변경하는 경우 면제해드린 신규 설치비가 다음 달에 청구됩니다.
■ 그래도 해결되지 않나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일대일 문의를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일대일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나 설치 장비들의 문제 일 가능성이 큽니다.
① 모뎀 / 와이파이 / PC 장비에 인터넷 UTP선이 제대로 꽂혀 있는지 확인
② UTP선이 제대로 꽂혀 있는 경우,
모뎀 > 와이파이 > PC 순서로 전원선 및 UTP선을 순서대로 뽑았다가 다시 연결
※ 만약 모뎀 장비가 없는 고객님은 와이파이> PC 순서로 진행
LG U+ [인터넷] - [와이파이 장애] 와이파이 장비에 전원이 들어 오지 않습니다.
와이파이 장비로의 전원선 연결 불량 또는 낙뢰 이후 전원 어댑터의 고장으로 인하여 와이파이 장비에 불이 들어오지 않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와이파이 장비 후면의 전원선을 뽑았다가 다시 꽂아보신 후 상태를 다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U+ [인터넷] - [와이파이] 와이파이 장비의 펌웨어 업데이트는 어떻게 하나요?
와이파이 장비의 펌웨어 업데이트는 자동으로 진행됩니다.
간혹 장비의 일시적인 오류로 인해 업데이트가 되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 이때는 와이파이 장비 후면의 전원선을 뽑았다가 재연결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LG U+ [인터넷] - [와이파이 장애] 우리집에 설치된 와이파이의 ID와 비밀번호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댁내 설치된 와이파이 ID와 비밀번호는 와이파이 단말의 우측 상단 스티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티커에 있는 무선랜암호가 와이파이 비밀번호(숫자 12자리) 입니다.
LG U+ [인터넷] - [U+인터넷 장애] 모뎀 장비에 전원이 들어 오지 않습니다.
모뎀 장비로의 전원선 연결 불량 또는 낙뢰 이후 전원 어댑터의 고장으로 인하여 모뎀 장비에 불이 들어오지 않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모뎀 장비 후면의 전원선을 뽑았다가
다시 꽂아보신 후 상태를 다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U+ [인터넷] - [U+인터넷] 요금을 지로로 납부하고 싶어요.
납부 방법을 지로로 변경하신 후 은행, 편의점에 직접 방문하여 납부하시거나 은행 홈페이지 또는 금융결제원 통합납부 웹사이트(www.giro.or.kr)에서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지로로 변경하는 경우 미납될 가능성이 높으니, 변경하기 전에 꼭 유의해 주세요.
■ 이렇게 따라 해 보세요.
· 지로로 납부 방법을 변경하고 싶으세요?
LG유플러스 홈 고객센터(국번 없이 101)로 문의하시거나 가까운 매장을 방문해 주세요.
· 개통 후 1년이 지나지 않으셨나요?
지금 지로로 변경하는 경우 면제해드린 신규 설치비가 다음 달에 청구됩니다.
■ 그래도 해결되지 않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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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대일 문의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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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