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스마트홈 [미로 가습기 with U+스마트홈] 가습기를 다른 U+ID로 등록해도 되나요?

U+ 스마트홈 [미로 가습기 with U+스마트홈] 가습기를 다른 U+ID로 등록해도 되나요?
새로운 사용자의 U+ID로 기기를 등록하면 기존 U+ID에 등록된 가습기는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U+ 스마트홈 [LG 로봇청소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 연결을 위해 LG Smart ThinQ 앱도 설치해야 하나요?

LG Smart ThinQ 앱에서 제품 등록 후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하여 LG전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자동으로 연결됩니다.




U+ 스마트홈 [삼성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한 가전제품은 어떻게 삭제하나요?
삼성 스마트홈 앱에서 등록된 제품을 삭제하거나 U+스마트홈 앱에서 해당 제품의 연동을 해제해 주세요.





U+ 스마트홈 [미로 가습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 설치는 어떻게 하나요?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 스토어에서 'U+스마트홈' 앱을 검색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솜피 커튼 with U+스마트홈] 허브가 없이도 사용 가능한가요?
LG유플러스 허브가 없다면 제품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허브 분실 또는 고장이 난 경우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 문의해 주세요.






U+ 스마트홈 [솜피 커튼 with U+스마트홈] 앱을 실행해도 커튼이 작동하지 않아요. 어떻게 하죠?
전원선이 콘센트에 잘 꽂혀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솜피 커튼 with U+스마트홈은 전원이 공급되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삼성 냉장고 with U+스마트홈] 삼성 냉장고 with U+스마트홈은 어디에서 구매할 수 있나요?

U+스마트홈을 처음 쓰시는 고객이시라면 앱에서 스마트홈 서비스 인증을 통해서 무료로 사용 가능합니다.   
이미 U+스마트홈 서비스를 가입하셨다면, 추가 요금 없이 장치를 추가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LG 로봇청소기 with U+스마트홈] LG 로봇청소기 with U+스마트홈이 고장 나면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LG 서비스센터 1544-7777(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U+ 스마트홈 [LG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 꼭 유료 가입을 해야 하나요?

U+ID 또는 휴대폰 번호로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하여 기기를 등록하면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도어센서, 플러그, 스위치를 함께 신청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출처:  LGU+    FAQ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