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스마트홈 [솜피 블라인드 with U+스마트홈] 허브가 없이도 사용 가능한가요?

U+ 스마트홈 [솜피 블라인드 with U+스마트홈] 허브가 없이도 사용 가능한가요?
LG유플러스 허브가 없다면 제품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허브 분실 또는 고장이 난 경우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 문의해 주세요.



U+ 스마트홈 [삼성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삼성 에어컨 with U+스마트홈은 어디에서 구매할 수 있나요?
삼성 스마트 가전은 삼성디지털프라자뿐만 아니라 삼성가전을 취급하는 대부분의 판매처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재고 여부는 판매처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U+ 스마트홈 [쿠쿠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쿠쿠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을 여러 대 사용할 수 있나요?
여러 대의 제품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제품을 구분할 수 있도록 기기명을 각각 수정해 주세요.





U+ 스마트홈 [린나이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어떤 보일러에서 온도조절기 사용이 가능한가요?
린나이 보일러 중 모델명 R330, R331, R530, R531, RC33, RC34, RC53, RC54는 린나이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기기와 교체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린나이 고객센터 1544-3651(유료) 또는 대리점을 통해 문의해 주세요.






U+ 스마트홈 [린나이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온도조절기는 어디에서 구매할 수 있나요?
린나이 고객센터 1544-3651(유료)로 문의하거나 가까운 린나이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쿠쿠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제품을을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하여 사용하면, 이용요금이 청구되나요?
U+ID 또는 휴대폰 번호로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하여 기기를 등록하면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쿠첸 밥솥 with U+스마트홈] 쿠첸 밥솥이 고장 나면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쿠첸 고객센터 1577-2797(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U+ 스마트홈 [삼성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삼성 에어컨 with U+스마트홈이 고장 나면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삼성전자 고객센터 1588-3366(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U+ 스마트홈 [IoT 캡스] 게이트맨 도어락이 고장나면 어디에 연락을 해야 하나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국번없이 101 또는 도어락 고객센터 1544-3232로 문의해 주세요.


출처:  LGU+    FAQ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