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청약] 기존 고객이 신규요금제를 가입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기존 고객도 가입할 수 있으며, 요금제 변경 시의 세부 정책은 기존 요금제에 따라 상이 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도어센서_Easy 전용] 다른 회사의 도어센서와 함께 사용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현재 우리집 지킴이 Easy를 이용 중이시라면, Aqara의 도어센서를 별도 구매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집 지킴이 Easy에서 제공하지 않은 별도 구매기기는 앱 내 기능 이용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예시: 별도 구매한 Aqara 도어센서는 우리집 지킴이 Easy 설정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IPTV] 다시보기 VOD 업데이트는 언제 되나요?
인터넷/IPTV
다시보기 업데이트는 방송사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지상파 기준>
- KBS와 SBS는 방영 종료 후 1시간 이내에 HD화질로 업데이트가 됩니다.
- MBC는 방영 종료 후 1시간~1시간 20분 이내에 SD화질부터 업데이트 됩니다.
※ 단, 방송사 사정에 따라 업데이트가 지연 될 수도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신청서] 신청서 작성 시 본인인증은 왜 하나요?
인터넷/IPTV
이동통신서비스를 제공하는 전기통신사업자(이동통신사업자)는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계약 상대방의 동의를 받아 본인 여부를 확인해야 합니다.
(「전기통신사업법」 제32조의4제2항 및 「전기통신사업법 시행령」 제37조의6제1항)
개인정보보호와 명의도용 등 고객 피해 예방을 위해 다소 번거롭더라도 필요한 사항입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기기는 꼭 임대해야 하나요? 기기를 구매할 수 없나요?
스마트홈
네, 우리집 지킴이 Easy 패키지의 기기는 임대만 가능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화재 또는 도난이 발생했습니다. 보험 처리는 어떻게 하나요?
스마트홈
화재 및 도난 사고는 KB손해보험에서 보상해 드립니다.
경찰 신고 후 KB손해보험 고객센터 1544-0114를 통해 보상 신청해 주세요. 보험사에서 경찰을 통해 사건을 확인한 후 보상을 제공합니다.
보상 가능 여부 또는 보상 범위는 KB손해보험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거나
U+스마트홈 Easy 앱 실행 후 홈화면에서 [우리집 지킴이 Easy] 누르기 → '화재/도난 시 보상 안내'에서 확인해 주세요.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이용요금을 미납한 시기에 발생한 화재 또는 도난 사건도 보상받을 수 있나요?
스마트홈
서비스를 해지하거나 일시정지 상태가 아니라면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단, 장기 미납으로 서비스가 일시정지된 상태라면 보상받을 수 없습니다.
출처: LG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