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에어센서] 기기 위쪽의 전원버튼을 2초 이상 눌렀는데도 전원이 꺼지지 않아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에어센서] 기기 위쪽의 전원버튼을 2초 이상 눌렀는데도 전원이 꺼지지 않아요.
스마트홈

전원선이 연결되어 있을 때는 전원을 끌 수 없습니다. 전원선을 뽑고 버튼을 2초 이상 누르세요.
그래도 꺼지지 않는다면 뾰족한 도구를 이용해 기기 뒤쪽 초기화 버튼을 누르세요. 전원이 꺼졌다가 켜지면 다시 전원버튼을 2초 이상 눌러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무드등] 와이파이가 변경된 경우 어떻게 하나요?
스마트홈

스마트홈 앱에서 무드등 기기를 해제한 다음, 다시 연결해 주세요.
기기를 해제하기 위해서는 스마트홈 앱의 오른쪽 상단 메뉴에서 '우리집 관리' 를 선택하여 '기기 해제' 를 선택해 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인터넷] 와이파이란 무엇인가요?


인터넷/IPTV

와이파이란 Wireless Fidelity의 약자로 무선데이터 전송 시스템입니다. 즉, 무선 방식으로 통신을 가능하게 한 기술입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신청서] 본인이 아닌 다른 명의로 개통할 수 있나요?

인터넷/IPTV

가족분의 명의로 개통이 가능합니다.
가족분의 명의로 개통하는 경우, 가족분 명의로 대신 신청서 작성은 가능하지만 명의자 확인을 위해 전문 상담사와 가족분의 통화가 필요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플러그] 에어컨, 전기오븐 등 대형 가전제품과 연결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스마트홈 플러그의 사용 가능 최대 전력인 3.5kw를 초과하지 않는 가전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제조사 및 모델별로 최대 소비전력이 다르기 때문에 연결할 가전의 소비전력을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멀티탭] 예약 설정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의 예약 설정 버튼을 누르면 원하는 요일과 시간을 설정하여 자동으로 멀티탭 켜짐/꺼짐을 할 수 있습니다.
원하지 않는 멀티탭 켜짐/꺼짐이 있다면 예약 설정을 꺼주시면 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인터넷 전화] 단말기 할부금이 뭔가요?

인터넷/IPTV

U+인터넷 전화 가입 시 구매하신 전화기의 할부금액 또는 U+홈보이 가입 시 구매한 패드의 항부금액입니다.
전화 단말기와 패드는 판매하는 기기로 할부로 구매된 경우 매월 청구서에 할부금이 포함되어 청구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