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공식 온라인 스토어 [LG 세탁기] U+스마트홈 앱에서 LG 세탁기 원격제어를 실패하거나 실제 제품 상태와 일치하지 않으면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스마트홈
LG Smart ThinQ 앱에서 같은 문제가 확인된다면 LG 서비스 센터 1588-7777로 문의해 주세요.
LG Smart ThinQ 앱에서는 정상적으로 동작하지만 U+스마트홈 앱에서만 문제가 확인된다면 U+ 고객센터 101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에어센서] 앱에 기기를 등록하려는데, 에어센서 화면에 와이파이 아이콘이 나타나지 않아요.
스마트홈
에어센서는 전원선이 꽂혀 있을 때만 와이파이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전원선이 기기에 제대로 꽂혀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에어센서] 실외에 설치해도 되나요?
스마트홈
네, 하지만 에어센서는 실내용으로 제작된 기기라 실외에서는 정확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특히 비나 눈을 맞으면 기기가 고장날 수 있으므로, 가급적 실내에서 사용해 주세요.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에어센서] 전원을 연결해야 하나요?
스마트홈
전원을 연결할 필요없이 배터리로 작동합니다.
사용 환경과 방법에 따라 다르지만 평균적으로 1년 사용 가능합니다.
배터리의 잔량은 스마트폰 앱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플러그] 예약 설정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의 예약 설정 버튼을 누르면 원하는 요일과 시간을 설정하여 자동으로 스마트홈 플러그 켜짐/꺼짐을 할 수 있습니다.
원하지 않는 플러그 켜짐/꺼짐이 있다면 예약 설정을 꺼주시면 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스위치] 외출 시 집 밖에서 불을 끌 수 있나요?
스마트홈
외출 시, 원격으로 집안의 조명 상태 확인 및 ON/OFF가 가능합니다.
외출/취침 모드 등 모드 설정을 통해 한 번의 클릭으로 모든 전등을 끌 수 있습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에어센서] 한번 충전하면 얼마나 사용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배터리 용량이 750mAh로 하루에 5~7번 공기질을 측정을 한다고 가정했을 때 약 10일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사은품] 가입사은품을 변경하고 싶어요.
인터넷/IPTV
가전사은품의 특성상 교환이나 반품이 어렵기 때문에, 설치 기사 방문 시 TV 개봉 후 제품 이상여부 확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개봉 후, 미 개봉 시 수령 후 2일 이상 소요된 후에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이후 발생하는 제품 불량에 대한 문제는 해당 제조사 AS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맘카 Easy_Easy 전용] 맘카 Easy가 촬영하고 있는 영상을 앱에서 아무나 볼 수 없게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네.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비밀번호 설정하기
U+스마트홈 Easy 앱 실행 후 [맘카] 누르기 → [맘카정보] → [비밀번호 설정]에서 설정
※ 앱 로그인 후 실시간 영상을 시청할 때마다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출처: LG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