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쿠쿠 정수기 with U+스마트홈] 쿠쿠 정수기에서 Wi-Fi 설정을 활성화 시키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정수기 제품 상단면에 Wi-Fi 이라고 영어로 표기된 버튼을 3초간 누르고 있으면 "U+스마트홈 제품등록을 시작합니다." 라고 음성이 나오면 활성화 된것입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수면센서] 수면센서를 해제하고 싶습니다. 해제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수면센서 기기를 사용하지 않으시려면, U+스마트홈 앱에서 기기 해제를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자체를 해제하기 위해서는 유플러스 고객센터 (국번없이 101)로 문의해 주세요.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솜피 블라인드] 스마트폰 앱으로 솜피 블라인드 어떻게 제어 할 수 있나요?
스마트폰 앱을 이용하면, 블라인드를 열고, 닫고, 멈출 수 있는 기능이 제공됩니다.
뿐만 아니라 시간/요일별 예약설정, 여러 대의 블라인드 동시 및 개별 제어, 다른 스마트홈 기기의 동작 조건에 연동하여 실행되는 자동 실행 등 상세 기능들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미로 가습기] 가습기 고장이 나면 어디로 연락하나요?
가습기 제품고장이나 통신상태 이상에 대한 문의는 미로 고객센터(1661-5796)로, 스마트폰 앱(U+스마트홈 앱) 문의는 LG U+고객센터(101)로 하시면 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청약] 기존 요금제에 가입한 사람도 기기를 추가해서 사용할 수 있나요?
기존 요금제 이용고객은 더이상 기기 추가가 불가능합니다.
다만, 판매형 단말을 기존에 보유하고 계신 경우라면 고객센터를 통해 자급 청약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는, 신규 요금제에 가입하셔야 기기 추가가 가능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청약] 허브가 무엇인가요? 왜 필요한가요?
스마트홈 기기를 와이파이 공유기와 연결하는 기기로 U+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허브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요금할인] 약정할인은 무엇인가요?
고객님이 가입 시 선택하는 서비스 약정 기간에 따라 서비스 이용료를 할인해드립니다.
약정할인 금액은 약정기간(1년, 2년, 3년)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며 약정기간이 길수록 큰 할인액이 적용됩니다.
단, 약정기간 이내 해지하거나 약정기간을 단축할 시는 추가 할인된 요금을 반환하여야 합니다.
정확한 할인금액과 할인반환금 안내를 원하는 경우에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요금할인] 이미 가입한 고객도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7% 할인을 받을 수 있나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7% 할인은 U+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에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 대상입니다.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