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설치/개통/해지] 해지하면 단말들은 어떻게 되나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설치/개통/해지] 해지하면 단말들은 어떻게 되나요?
스마트홈

약정 기간, 단말 종류 상관없이 해지 시 모두 회수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A/S및기타] 고객 과실로 인한 파손/분실 시 손실보상금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손실보상금은 고객센터(국번없이 101)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신청서] 가입신청서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인터넷/IPTV

가입 확인 전화를 아직 받지 않았다면 마이샵에서 가입신청 내역에서 취소하시기 바랍니다.
단, 진행 중인 경우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개통기사 방문 후에는 단순 변심으로 인한 취소가 불가하오니 유의해 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로봇의 간식통 커버가 닫히지 않아요.
스마트홈

간식통 커버의 잠금 장치가 해제된 경우, 커버가 닫히지 않습니다! 커버를 장착한 후, 잠금 장치를 ON으로 설정해주시면 커버가 완전히 닫힙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맘카 미니] 스마트폰에서 맘카 앱 검색이 안됩니다.
스마트홈

고객님 스마트폰 소프트웨어 버전이 안드로이드 3.2버전 보다 낮을 경우, 앱이 검색되지 않습니다.
스마트폰 소프트웨어를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야하며, 업그레이드 방법은 스마트폰 제조사 고객센터에 문의 바랍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무드등] 무드등은 와이파이가 연결되어야만 사용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와이파이를 연결하지 않아도 기기 윗면 버튼을 눌러 켜고 끌 수 있고, 윗면 버튼을 길게 눌러 '잘 때' 모드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기 밑면의 버튼을 눌러 조명 밝기, 스피커 볼륨 또는 LED시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원하는 색상을 선택하거나 예약 설정등의 기능은 와이파이가 연결된 상태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