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티머니 - 임의 개조(루팅,탈옥) 된 휴대폰도 앱 사용이 가능한가요?

모바일 T머니 - 임의 개조(루팅,탈옥) 된 휴대폰도 앱 사용이 가능한가요?
임의 개조(루팅,탈옥)한 기기의 경우 스마트폰 보안에 영향을 줄 수 있어 감독기관의 보안규정에 따라 전자금융거래 이용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모바일티머니 앱의 사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T머니 - 체크카드에 신용한도가 부여되면 바로 후불청구형의 이용이 가능한가요?
우리 카드: 소액 신용한도 부여 후 24시간 경과 후 카드 등록 가능
신한/국민/농협/하나BC/SC제일BC 카드: 소액 신용한도 부여 후 즉시 카드 등록 가능
※ 하나 체크 카드는 하이브리드 기능으로 카드 등록이 가능합니다.
※ 소액 신용한도 부여 확인 및 신청 문의는 이용하시는 카드사로 문의하시기를 바랍니다.



모바일 T머니 -  모바일티머니 앱에서 신용카드 1회 충전서비스는 없나요?
충전 시 이용하신 카드 정보를 삭제하고자 하신다면, [모바일티머니 앱> 충전> 충전정보 초기화]를 누르시면, 충전 정보가 초기화됩니다.






모바일 T머니 - 모바일티머니에 충전 할수 있는 한도가 있나요?

모바일티머니 APP상 충전할 수 있는 한도는 1회 9만 원, 1일 20만 원, 월 100만 원 입니다. 오프라인 충전은 APP상 충전할 수 있는 한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단, 모바일티머니의 최대 잔액 보관 한도는 50만 원입니다.





모바일 T머니 - USIM은 어떤 것을 사용해야 하나요?

모바일티머니는 티머니의 품질 기준으로 인증된
NFC 기능이 지원되는 단말기에 티머니 NFC USIM을 장착하여 사용하는 서비스입니다.
티머니 미지원 안드로이드 단말기이거나 티머니 유심칩이 아닌 경우,
티머니페이 [터치결제]로 대중교통 등 티머니 사용처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T머니 - 선물하거나 선물을 받을때 한도금액이 있나요?
선물 주고 받기는 별도의 횟수 제한은 없습니다.
단, 1회 최소 100원에서 9만 원까지 선물이 가능하며, 선물받기 금액은 최대 1일 20만 원/월 100만 원(잔액 보관 한도는 50만 원)까지 충전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선물하기 한도는 월 최대 50만 원입니다.




모바일 T머니 - 위젯서비스도 이용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모바일 T머니 - 후불청구형 모바일티머니 서비스 등록 후 30일 이상 장기미사용 고객은 어떻게 되나요?

안전한 모바일티머니 사용을 위하여 30일 이상 앱 접속 기록이 없거나 등록된 신용/체크카드의 분실/도난으로 자동 한도복원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장기미사용 고객으로 분류되어 모바일티머니가 자동 해지됩니다.
장기미사용 고객으로 분류되었다면, 다시 앱에 접속하여 활성화 후 이용하시기를 바랍니다.
단, 재활성화일로부터 3일 이후에 정상 사용이 가능합니다.



출처:  티머니 카드&페이
자주찾는 질문: https://pay.tmoney.co.kr/ncs/pct/cuscent/ReadFaqBscList.dev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