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T머니 - 등록된 카드를 변경하고 싶은데요.

모바일 티머니 - 등록된 카드를 변경하고 싶은데요.
모바일티머니 APP에서 신용 카드 변경이 가능합니다.
경로: 좌측상단(三)→ 모바일티머니→ 등록 카드사명 클릭→ 변경 원하는 카드로 등록





모바일 티머니 - 청소년도 후불청구형으로 사용가능한가요?

후불청구형 등록 시 휴대전화 가입 명의자와 신용카드 명의자의 일치 여부를 확인하기 때문에, 신용카드 발급이 불가한 미성년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후불청구형은 할인 등록(청소년/어린이 요금으로 적용)할 수 없습니다.
단, 신한 마이틴즈플러스 가족 카드를 이용 시 휴대폰 명의와 마이틴즈플러스 카드 명의자가 동일한 경우 후불청구형 등록이 가능합니다.
(티머니갤럭시워치는 제외.)






모바일 티머니 - 사용 USIM 고장으로 인해 USIM만 변경 한 경우 서비스를 재가입 해야되나요?
네, 재가입해 주셔야 합니다.
※ 유심칩 변경 시 모바일티머니카드가 변경됩니다.





모바일 티머니 - 사용 도중 결제 신용카드 사용불가(유효 기간 만료, 분실, 연체 등)되었을 경우 어떻게 되나요?

앱에 표시된 잔여 한도는 사용 가능하며, 한도 복원이 이뤄지지 않습니다.
안전한 사용을 위하여 한도복원이 30일 이상 이뤄지지 않을 경우 티머니 서비스가 자동 해지(중지)됩니다.
모바일티머니 앱을 실행하여 후불 등록한 카드를 변경 등록하셔서 다시 이용하시면 됩니다.
30일 이상 한도 복원되지 않아 서비스가 해지(중지) 될 경우 모바일티머니 앱을 통해 해제가 가능하며, 해제 시점 기준 익일부터 재 사용이 가능합니다.

* 서울 외 타지역은 사용 가능일까지 최대 3일 정도 소요됩니다.
지속해서 티머니 사용이 되지 않을 경우 티머니 고객센터 1644-0088 (평일 09시~12시/13시~18시 사이)로 문의하시기를 바랍니다.






모바일 티머니 - 한 카드로 여러 개의 휴대폰에 결제 설정 할 수 있나요?

모바일티머니는 한 분이 여러 기기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모바일티머니 앱은 하나의 기기에 설치된 앱에서만 지속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기기에 설치된 모바일티머니 앱에 접속 시 [휴대폰 본인 인증]이 진행되는 점 이용에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모바일 티머니 - 한 주민번호로 여러개의 휴대폰에 사용 설정할 수 있나요?
모바일티머니는 한 분이 여러 기기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모바일티머니 앱은 하나의 기기에 설치된 앱에서만 지속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기기에 설치된 모바일티머니 앱에 접속 시 [휴대폰 본인 인증]이 진행되는 점 이용에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출처:  티머니 카드&페이
많이묻는 질문:  https://pay.tmoney.co.kr/ncs/pct/cuscent/ReadFaqBscList.dev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