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닉스 공기청정기] 위닉스 스마트 Air 앱 에서 오류가 나요.

[위닉스(winix) 공기청정기 FAQ] 위닉스 스마트 Air 앱 에서 오류가 나요.
안녕하세요. 위닉스 입니다.

위닉스 스마트 Air 앱 사용중이신 고객분들께 안내 드립니다.
스마트 Air 앱의 제어 기능 및 앱에서 제공되고 있는 정보들은 공기청정기와 댁내 무선공유기, 그리고 위닉스 자체 서버 간 네트웍을 기반으로 한 서비스 입니다.

네트웍 서비스의 경우 어느 한 쪽에서 불안한 환경이 감지가 될 경우 정상적인 서비스가 이뤄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위닉스 에서는 최대한 안정적인 서비스가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중에 있습니다.
고객분들께서 제품 사용중에 불편함이 있으시거나 앱에서 오작동을 하는 경우가 발생될 때에는 언제든지 위닉스 고객만족센터 1544-5081 번으로 문의 주시거나 모바일 서비스 간편 접수를 이용하여 주시면 빠르게 대응하고 해결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5년 SKT스마트홈 기능을 탑재한 ‘위닉스뽀송3D’출시를 시작으로 공기청정기 '위닉스 타워' '위닉스 헤라/퓨어 스마트’등 사물인터넷 기술을 적용한 제품들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는 선도 업체로서 보다 나은 품질, 서비스로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위닉스(winix) 공기청정기 FAQ] 공기청정기를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방법,
위닉스도 공기청정기를 제조하고 판매하는 회사이지만 실내 공기 질 을 관리하는 가장 기본적인 방법은 환기와 정기적인 청소라고 말씀 드리며 공기청정기는 부가적으로 실내 공기를 관리하는 수단 이라고 안내 드립니다.

공기청정기의 탈취 및 미세먼지 제거 기능은 공기를 필터에 순환시켜야 효과가 나타나므로 실내 과다한 냄새 및 먼지가 발생되었을 경우 공기청정기를 끈 상태에서 공기가 순환 되도록 집안 곳곳의 창문을 열어 둔채 환기를 시킨 뒤 충분히 환기가 이뤄졌다 싶으면 창문을 닫고 남은 냄새와 미세먼지를 한 번 더 제거 하는 부가 기능으로 공기청정기를 사용하시면 공기청정기의 성능을 높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공기청정기 운전시 창문은 가급적 닫아서 사용하시길 바라며 창문을 열고 공고칭정기를 사용할 경우 청정 효과가 떨어집니다.

특히 새집, 새가구, 음식 조리등 냄새가 많은 경우 자주 환기해 주세요.
환기가 어려운 경우 제품 사용 시 더욱 세심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심한 냄새가 나는 음식 조리 시 공기청정기를 사용하게 되면 탈취 필터의 수명이 급격하게 짧아지며, 심한 경우 탈취 필터에 냄새가 배어서 환기 후에 사용 시 오히려 냄새가 날 수도 있습니다.
환기 후 남은 냄새를 제거하는 용도로 사용해 주세요.

탈취, 헤파 필터는 물로 세척하지 마시고 평소 제품 사용 시에도 물에 닿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특히 같은 공간에서 공기청정기와 가습기를 동시에 사용할 경우 가습기로 부터 나오는 수분이 공기청정기 필터에 흡착되어 필터 성능을 저하시키는 요인이 되어 냄새가 날 수 있으니 유의하여 주세요.

공기청정기 외이 용도로 사용하지 마세요.
환풍기, 렌지 후드 등의 용도로 사용하실 경우 제품 수명이 짧아질 수 있습니다.

공기청정기가 우리 집안 모든 먼지, 냄새를 다 제거해 줄 것이다 생각하시는 것은 잘못된 생각이며 기본 적인 환기 및 실내 오염 물질 관리를 기본으로 하시면서 공기청정기를 활용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활용 방법입니다.


[위닉스(winix) 공기청정기 FAQ] 위닉스 타워 모델 Q&A - AEN331W-W0(WIFI)
해당 모델 : AEN331W-W0(WI-FI)

1. 와이파이 버튼 ON 하면 오염도 표시등이 하루 종일 나쁨(빨강) 표시 되다가 와이파이 버튼 OFF 하면 오염도 표시등이 좋음(파랑), 또는 보통(주황)으로 바뀝니다.
==> 일부 제품에 있어 와이파이 모듈 호환성 문제로 보이는 증상 입니다.
        제품 구매처 및 위닉스 고객센터로 문의 하여 주시면 빠른 상담 드리겠습니다.

2. 무선공유기의 네트워크 이름(SSID) 설정시 주의 사항
 1) 무선공유기의 네트워크 이름(SSID)에 한글을 사용하면 앱 연결이 불가합니다.
 2) 만약, 한글로 사용중이시라면 영문/숫자로 변경해 주십시오.

3. 와이파이 연결 완료 하였는데 홈화면에서 "제품 네트워크 연결 상태 확인하라"는 창이 뜹니다.
1) 기기등록중 댁내 와이파이 연결하는 화면에서 비밀번호 입력 오류가 의심 됩니다.
2) 홈화면>좌측상단 메뉴>설정>공기청정기 관리>에서 기존 등록한 기기 삭제 후 기기등록 재시도 진행 제품의 와이파이 버튼 3초 눌러 초기화 시킨 후 기기등록을 다시 진행하실 때 댁내 무선 와이파이 비밀번호 등록하는 화면에서 비밀번호를 대/소문자 구분하여 명확히 입력 바랍니다.

4. 와이파이 연결 완료하였는데 "인터넷 연결할 수 없습니다." 라는 창이 뜹니다.
1) 기기등록 재시도 바랍니다.
2) 제품의 와이파이 버튼 3초 눌러 초기화 시킨 후 기기등록을 다시 진행하실 때 댁내 무선 와이파이 비밀번호 등록하는 화면에서 비밀번호를 대/소문자 구분하여 명확히 입력 바랍니다.
 

5. 와이파이 연결 정상 완료하였는데 외부에서 LTE/3G 로 제어가 안됩니다.
1) 우선, 앱이 아닌 제품이 정상 동작하는지 확인 바랍니다.
2) 앱 완전 종료 (백그라운드에서도 종료)
3) 앱 다시 실행 후 제어 확인. 또는 제품 전원 코드 뽑고 1분 후 전원 연결 후 앱 정상 동작 확인 바랍니다.

6. 제품 1대로 위닉스 스마트 Air 앱을 여러명이 사용하고 싶어요.
1) 추가 사용하고자 하는 스마트폰 에 App 설치.
2) 공기청정기 추가 화면에서 기존 설치된 공기청정기 검색(자동검색)된 결과 확인 후 클릭.
3) 기존 사용자 등록 안내창 확인 (기존 등록정보 유지 or 초기화 택1)
4) 기존 등록정보 유지 선택하면 --> PIN 번호 입력 창 뜸 --> 최초 등록자 스마트폰 앱에서 '설정' > 맨하단 PIN번호 확인 후 입력 >완료.
4-1) 기존 등록정보 초기화 선택하면 --> 공기청정기 정보 입력 화면 진입 > 입력 > 완료.
 * 최대 10명까지 연결이 가능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