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KT 스카이라이프 고객이 'olleh tv 스카이라이프'로 변경 시 요금과 채널은 변동되나요?
tv > 스카이라이프 요금관련
상품 변경 시에는 채널과 요금도 따라서 변동됩니다.
단, 별도의 프로모션이나 이벤트 여부에 따라 채널과 요금이 승계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KT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로 문의바랍니다.
tv > Live 이용안내
올레 KT [tv]보다가 공중파방송으로 전환방법은 무엇인가요?
통합 리모컨으로 이용할때 : TV로 모드전환 후 해당 공중파방송 숫자버튼 누르면 됩니다.
집에 있는 TV리모컨으로 이용할때 : 외부입력이나 TV/비디오 버튼으로 전환합니다.
단, 리모컨 기종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tv > Live 요금관련
올레 KT [tv] 요금은 어떻게 청구되나요?
olleh tv 서비스 이용요금은 후납으로 기존 전화요금 납부와 동일한 방식입니다.
고객님의 기존 KT 집전화 요금(또는 KT 인터넷 요금)에 합산해서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tv > 기타
올레 KT | 셋톱 전원을 끄면 인터넷이 안되나요?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전면의 전원을 끄는 것은 관계없으며, 후면의 전원을 끄면 인터넷이 연결되지 않습니다.
단,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에 따라 이용 사항은 상이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KT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tv > 기타
올레 KT [tv]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필요한 기계(장비)가 있나요?
케이블TV 방송이나 디지털위성방송을 이용하려면 컨버터나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Set Top Box)가 필요 하듯이 ollet TV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도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가 꼭 필요합니다.
olleh TV 서비스에 약정으로 가입하시면 약정 기간에 따라 할인 혜택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tv > 스카이라이프 요금관련
올레 KT [스카이라이프] 고객이 [olleh tv 스카이라이프]로 변경 시 할인 반환금 및 셋탑박스 잔여할부금 조회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상품 변경 시에는 채널과 요금도 따라서 변동됩니다.
기존에 이용 중이신 스카이라이프 서비스의 남은 할부금(할인 반환금) 관련 사항은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1588-3002번)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tv > VOD(영상 콘텐츠)
올레 KT | 무료 이용 기간 중에는 모든 [olleh tv VOD(영상 콘텐츠)]가 무료인가요?
olleh TV VOD(영상 콘텐츠) 컨텐츠는 무료, 유료로 구분되어 제공됩니다.
최신영화 등 건당 추가 요금이 발생하는 콘텐츠가 있으며,
olleh TV 가입 혜택으로 제공되는 무료 이용 기간과 상관 없이 이용하시는 유료 콘텐츠에 따라 요금이 부과됩니다.
유료 콘텐츠 이용 시 시청 전에 결제 메시지가 뜨기 때문에 고객님이 선택하시면 됩니다.
출처 Olleh KT 자주묻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tv > 스카이라이프 요금관련
상품 변경 시에는 채널과 요금도 따라서 변동됩니다.
단, 별도의 프로모션이나 이벤트 여부에 따라 채널과 요금이 승계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KT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로 문의바랍니다.
tv > Live 이용안내
올레 KT [tv]보다가 공중파방송으로 전환방법은 무엇인가요?
통합 리모컨으로 이용할때 : TV로 모드전환 후 해당 공중파방송 숫자버튼 누르면 됩니다.
집에 있는 TV리모컨으로 이용할때 : 외부입력이나 TV/비디오 버튼으로 전환합니다.
단, 리모컨 기종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tv > Live 요금관련
올레 KT [tv] 요금은 어떻게 청구되나요?
olleh tv 서비스 이용요금은 후납으로 기존 전화요금 납부와 동일한 방식입니다.
고객님의 기존 KT 집전화 요금(또는 KT 인터넷 요금)에 합산해서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tv > 기타
올레 KT | 셋톱 전원을 끄면 인터넷이 안되나요?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전면의 전원을 끄는 것은 관계없으며, 후면의 전원을 끄면 인터넷이 연결되지 않습니다.
단,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에 따라 이용 사항은 상이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KT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tv > 기타
올레 KT [tv]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필요한 기계(장비)가 있나요?
케이블TV 방송이나 디지털위성방송을 이용하려면 컨버터나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Set Top Box)가 필요 하듯이 ollet TV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도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가 꼭 필요합니다.
olleh TV 서비스에 약정으로 가입하시면 약정 기간에 따라 할인 혜택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tv > 스카이라이프 요금관련
올레 KT [스카이라이프] 고객이 [olleh tv 스카이라이프]로 변경 시 할인 반환금 및 셋탑박스 잔여할부금 조회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상품 변경 시에는 채널과 요금도 따라서 변동됩니다.
기존에 이용 중이신 스카이라이프 서비스의 남은 할부금(할인 반환금) 관련 사항은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1588-3002번)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tv > VOD(영상 콘텐츠)
올레 KT | 무료 이용 기간 중에는 모든 [olleh tv VOD(영상 콘텐츠)]가 무료인가요?
olleh TV VOD(영상 콘텐츠) 컨텐츠는 무료, 유료로 구분되어 제공됩니다.
최신영화 등 건당 추가 요금이 발생하는 콘텐츠가 있으며,
olleh TV 가입 혜택으로 제공되는 무료 이용 기간과 상관 없이 이용하시는 유료 콘텐츠에 따라 요금이 부과됩니다.
유료 콘텐츠 이용 시 시청 전에 결제 메시지가 뜨기 때문에 고객님이 선택하시면 됩니다.
출처 Olleh KT 자주묻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