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모바일]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서비스 이용시간에 제한이 있나요?
이용제한에 대한 별도의 공지가 없다면, 서비스 이용시간에 제한 없이 365일 내내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LG U+ [모바일]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기타 문의 사항이 있나요?
본 서비스에 대한 기타 문의 사항은 전화번호 안심 로그인 고객센터:080-869-4273(무료)
또는 홈페이지: safeconnect@atsolutions.co.kr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LG U+ [모바일] - [영상 뮤직 알찬패키지] 가입 후 한달 안에 해지할 수 있나요?
가입한지 한달 안에는 해지할 수 없습니다.
LG U+ [모바일] - [영상 뮤직 알찬패키지] 벨소리, 통화연결음은 어디서 이용할 수 있나요?
벨소리, 통화연결음 콘텐츠는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뮤직벨링 앱에서만 무료 이용 가능합니다.
LG U+ [모바일] - [영상 뮤직 알찬패키지] 벨소리, 통화연결음 혜택을 이번 달에 이용하지 못했어요. 다음 달에 이용할 수 있나요?
매월 통화연결음/벨소리 합산 4건 혜택이 제공됩니다. 이용하지 않은 혜택은 이월되지 않습니다.
LG U+ [모바일]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번호이동을 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번호 이동 시 자동 해지되므로 다시 가입해야 합니다.
LG U+ [모바일] - [PASS 로그인] 비밀번호 자동변경 서비스를 이용하면, 실제로 사이트에서 비밀번호가 바뀌나요?
설정한 주기별로 비밀번호가 자동으로 변경되기 때문에 일일이 바꿀 필요가 없습니다.
LG U+ [모바일]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본인의 의지와 상관없이 해지될 수 있나요?
본인의 의지와 상관없이 통신사, 단말기(기기), 번호, USIM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자체적으로 부가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 [PASS 로그인] PASS 로그인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다양한 인터넷 사이트에 간편하게 로그인할 수 있도록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한곳에 모아 관리해주는 서비스입니다.
U+모바일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비밀번호 자동변경 및 휴면계정 전환 방지 서비스 등 일부 보안관련 서비스는 유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