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요금할인] 약정기간이 끝나면 요금할인은 어떻게 되나요?
인터넷/IPTV
약정기간이 만료되더라도 기존 요금은 그대로 이용 가능하며,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를 통해 재약정도 가능합니다.
다만, 약정 만료가 되어도 자동 해지가 되는 것은 아니므로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 U+인터넷 재약정 신청
https://www.lguplus.com/css/sinf/serv/RetrieveSvcEntryList.hpi?mid=10510
(개인 > 내정보관리 > 가입상품조회 및 변경 > 가입정보변경)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편버튼] 유플러스 ID가 반드시 필요한가요?
스마트홈
네. 간편버튼은 U+스마트홈 앱을 통해 기기를 등록하고 버튼의 기능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유플러스 ID로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IPTV] 사용하는 IPTV 요금제를 변경하고 싶어요.
인터넷/IPTV
요금제 변경은 가입 이후에도 가능하며, 단 월 1회로 제한됩니다.
요금제 변경이 되면 이용 요금은 날짜 계산되어 청구되며,
변경 후 셋톱박스 전원선 재연결 후 정상 사용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맘카 미니] 타사 AP를 쓰고 있는데 CCTV가 불안정합니다.
스마트홈
맘카는 LG유플러스의 와이파이 공유기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맘카는 와이파이에 따라 그 성능이 결정되기 때문에 타사 공유기를 사용하시는 경우 품질이 보장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IPTV] U+tv에서 제공되는 채널은 어떤 것이 있나요?
인터넷/IPTV
U+tv에서 제공되는 채널은 유료채널 포함 185(베이직)~224개(프리미엄) 입니다.
가입요금제에 따라 이용가능한 채널 수는 다릅니다.
▶ U+tv 요금제별 채널 안내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iptv/channel-guide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신청] 신청서 작성이 안될때 어떻게 하나요?
모바일
신청서 작성 중에 화면이 넘어가지 않을 때는 처음부터 다시 작성해야 합니다. 계속 오류가 발생하거나 신청서 작성이 번거로우시면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09로 문의해 주세요.
상담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 이용 가능 시간 : 평일 09:00-21:00, 토요일 09:00-18:00 (일요일, 공휴일 제외)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