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AI리모컨허브] AI리모컨허브로 사용하던 가전제품이 동작하지 않아요.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AI리모컨허브] AI리모컨허브로 사용하던 가전제품이 동작하지 않아요.
스마트홈

1. AI리모컨허브의 설치 위치가 변경되었나요?
처음에 설치했던 위치로 이동해 주세요.
2. AI리모컨허브와 가전제품 사이에 장애물이 있나요?
중간에 위치한 장애물을 이동해 주세요. (적외선으로 통신하여 장애물을 통과하지 못합니다.)
3. AI리모컨허브 전면 LED가 켜져 있나요?
켜져 있는 경우 비정상 상황입니다. 기기의 인터넷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4. 가전제품의 전원 연결이 정상인가요?
가전제품의 전원이 연결되어 있어야 리모컨으로 제어가 가능합니다.
5. 가전제품의 위치를 이동했나요?
AI리모컨과 같은 공간에 장애물이 없는 위치로 이동해 주시면 제어가 가능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기기등록 시 등록할 와이파이가 보이지 않아요.

스마트홈

원격급식기는 5G 와이파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2.4G 와이파이를 이용해 주세요.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A/S및기타] 고장 시 A/S비용은 어떻게 청구되나요?

스마트홈

패키지 요금제를 이용하면 약정 기간과 상관없이 A/S비용은 무료입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인터넷] 기가인터넷이란 무엇인가요?

인터넷/IPTV

기가인터넷은 초광대역 가입자망기술을 이용하여 가입자에게 100Mbps 초과 ~ 최대 1Gbps를 제공하는 인터넷 서비스로 가입 시 500Mbps와 1Gbps 상품 두 종류 중 택일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Nest Hub] 내 휴대폰과 연결된 Nest Hub를 다른 휴대폰에 연결하고 싶은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마트홈

스피커를 연결할 휴대폰에 구글 홈 앱을 설치해 주세요.
이전 휴대폰에서 연결했던 같은 아이디로 로그인하면 Wi-fi를 재설정하지 않고 바로 스피커를 이용할 수 있어요.
다른 아이디로 로그인하는 경우에는 스피커 Wi-fi 설정을 다시 해야 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U+AI_어벤져스 스피커] AI스피커로 IoT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스마트홈

스마트홈에 가입한 고객님은 스피커를 통해 음성으로 IoT기기를 켜고 끌 수 있습니다.
스피커로 스마트홈를 제어하려면 IoT기기를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하고 다음과 같이 연동해야 합니다.
      
서비스 설정 > 스마트홈 설정에서 U+스마트홈 앱과 동일한 유플러스 아이디로 로그인한 후 원하는 IoT기기와 연결해 주세요.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U+스마트홈 앱] 제품이 원격으로 제어가 되지 않아요. (U+스마트홈 앱에서 기기를 찾지 못해요)

스마트홈

U+스마트홈 서비스는 댁내에 위치한 AP와 허브가 켜져있어야만 제어 가능합니다.
1. AP의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켜보세요.
2. AP와 랜케이블을 확인해보세요 - 랜케이블을 뽑았다가 다시 꽂아주시고, 빠지지 않도록 해주세요.
3. AP에 연결된 동글 허브를 뽑았다가 다시 꽂아주세요.
- 고급형 허브의 경우 전원을 껐다 켜거나, 랜선을 뽑았다가 다시 꽂아주세요.


출처: LG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