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대진DMP 조명] 대진DMP 조명은 와이파이 설정을 초기화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대진DMP 조명] 대진DMP 조명은 와이파이 설정을 초기화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서 기기해제를 하고 조명기기 초기화한 후 기기등록을 다시 해주세요.
① U+스마트홈 앱 실행 우리집관리 누르기 기기해제 누르기 대진DMP 조명 선택하고 해제를 눌러주세요.
기기의 와이파이 설정을 초기화 하기 위해서는 아래 두가지 방법 중 하나를 진행해 주세요.
②-1 제품설명서의 안내에 따라 리모컨 버튼을 누르면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
②-2 조명의 커버를 열면 조명 기판에 와이파이 버튼이 있습니다. 해당 버튼을 3초간 누르시면 와이파이 설정이 초기화 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LG 공기청정기] U+스마트홈 앱에서 LG 공기청정기 원격제어를 실패하거나 실제 제품 상태와 일치하지 않으면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스마트홈

LG Smart ThinQ 앱에서 같은 문제가 확인된다면 LG 서비스 센터 1588-7777로 문의해 주세요.
LG Smart ThinQ 앱에서는 정상적으로 동작하지만 U+스마트홈 앱에서만 문제가 확인된다면 U+ 고객센터 101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A/S 보장 기간이 궁금해요.

스마트홈

무상 보증 기간은 1년이며, 1년간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유상 수리에 해당하는 경우>
사용 설명서 내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및 사용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
제품을 떨어트리거나 반려동물로 인한 충격으로 인해 제품이 고장 난 경우
침수 등 제품 내 이물질로 인한 고장 제품 임의 분해로 인한 고장 및 정품이 아닌 부품을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상기 보상 기준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의거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간식이 토출되지 않아요.

스마트홈

간식이 토출되지 않는 경우는, 간식통이 반대로 삽입되었거나 혹은 토출 플립이 정상적으로 부착되어 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간식통 확인 후에도 정해진 횟수만큼 간식이 토출되지 않을 경우에는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1) 속임수 소리일 수 있어요. 자율주행 시에 반려동물의 흥미를 위해 트릿 사운드를 내기도 합니다.
   반려동물의 주의를 끌기 위한 트릿 사운드의 경우 실제 간식은 토출되지 않습니다.
2) 간식이 토출구보다 너무 크거나, 간식통의 60% 이상 간식이 들어간 경우 노출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어요. 간식 토출 구 크기에 맞는 간식 사용을 권장합니다.
3) 정해진 횟수보다 간식 토출 횟수가 적은 경우, 간식이 모두 소진되어 나오지 않을 수 있어요.
   소형홀 간식통을 사용할 경우 1회 1~3개 간식이 토출되어 놀이시간 내 충분히 간식을 토출해줄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간식이 정상적으로 토출되지 않는다면, 바램펫 고객 만족센터(070-8797-8923) 또는 바램펫 카카오톡 채널 @바램시스템으로 A/S 접수 부탁드립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하니웰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난방을 끄고 나서 저절로 다시 가동되는 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

스마트홈

현재 온도가 10℃ 이하로 내려가면 동파방지를 위해 온도조절기가 자동으로 동작하기 때문에 정상적인 경우입니다.
그 외에 난방이 자동으로 동작하도록 예약설정이 되어 있을 수 있으므로 기기나 앱에서 설정내용을 확인하세요.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솜피 블라인드] 허브가 없는 경우, 블라인드를 제어할 수 없나요?
스마트홈

솜피 블라인드는 유플러스 허브를 통해 동작하므로, 허브의 해지 혹은 고장, 분실 시 제품의 사용이 불가합니다.
허브의 고장 시 유플러스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 (유플러스 고객센터 번호 : 101번)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AI리모컨허브] 앱으로 TV/셋톱박스/에어컨/공기청정기 ‘전원 켜기/끄기’를 눌러도 바로 동작하지 않아 계속 누르게 돼요.
스마트홈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다소 늦게 동작 할 수도 있기 때문에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출처: LG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