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A/S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A/S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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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램펫 고객만족센터(070-8797-8923) 또는 카카오톡 채널 바램펫, 앱 내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A/S 요청 시 보증서를 반드시 제출해 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툭툭치면 사료가 나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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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여 상황이 아닐 때, 사료가 토출되지 않도록 잠금 장치가 되어 있습니다.
사료통이 제대로 조립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리며, 사료가 계속 새어 나오는 경우 바램펫 고객만족센터(070-8797-8923) 또는
카카오톡 채널 바램펫, 앱 내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다른 급식기와 어떤 것이 다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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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려동물의 활동량, 연령, 몸무게에 맞춰 1일 권장 칼로리를 추천해주고 오늘 하루 얼만큼 먹었는지 알려줘요.
급여한 사료가 적은 경우 실시간으로 밥을 줄 수 있어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건전지와 어댑터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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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조 전원 장치(건전지)는 전원 어댑터가 정상적으로 전원을 제공하지 못한 경우에만 작동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A/S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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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램펫 고객만족센터(070-8797-8923) 또는 카카오톡 채널 바램펫, 앱 내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A/S 요청 시 보증서를 반드시 제출해 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A/S및기타] 스마트홈 기기 구성품을 분실하거나 파손한 경우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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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댑터 등의 구성품을 분실하거나, 고객의 실수로 수리 불가능한 파손이 발생한 경우 손실보상금이 청구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요금할인]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7% 할인은 U+ Shop을 통해 구입한 경우에만 적용되나요?

인터넷/IPTV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7% 할인은 오직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입한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직영점이나 대리점 등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한 구입이 아닐 경우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7%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솜피 커튼] 커튼의 열림, 닫힘 상태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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솜피 커튼의 경우 손으로 열고 닫을 수 있습니다.
손으로 열고 닫을 경우, 앱에서 표시되는 커튼의 열림 상태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커튼의 상태가 궁금하신 경우 앱을 통해 끝까지 열거나 닫으시면 상태가 일치하게 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AI리모컨허브] 한 공간에 동일 브랜드(제조사), 동일 종류인 가전제품이 2대 있어요. AI리모컨허브로 1대만 제어되도록 설정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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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공간(동일 혹은 근접 공간)에 동일 브랜드, 동일 종류인 가전제품이 여러 대인 경우, AI리모컨허브를 이용하면 2대가 함께 동작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한 공간에 LG전자 에어컨이 2대 있는 경우, AI리모컨 이용 시 2대가 함께 동작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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