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A/S및기타] 고객 과실로 인한 파손/분실 시 손실보상금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A/S및기타] 고객 과실로 인한 파손/분실 시 손실보상금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손실보상금은 고객센터(국번없이 101)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LG 냉장고] U+스마트홈 앱에서 LG 냉장고 원격제어를 실패하거나 실제 제품 상태와 일치하지 않으면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스마트홈

LG Smart ThinQ 앱에서 같은 문제가 확인된다면 LG 서비스 센터 1588-7777로 문의해 주세요.
LG Smart ThinQ 앱에서는 정상적으로 동작하지만 U+스마트홈 앱에서만 문제가 확인된다면 U+ 고객센터 101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LG 냉장고] 기존 U+스마트홈을사용하다가 LG 냉장고를 연결하면 추가 이용요금이 있나요?

스마트홈

기존 U+스마트홈 사용자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대진DMP 조명] 제품 및 A/S 문의는 어디로 해야 하나요?

스마트홈

대진DMP 고객센터 1899-7213(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노비타 비데] 다른 가족 구성원과 같이 U+스마트홈 앱을 사용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앱에 계정을 추가하면 가족들과 앱을 함께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등록을 원하는 가족의 스마트폰에서 U+스마트홈 앱 다운로드 → 회원가입
2) 내 스마트폰 U+스마트홈 앱에서 메뉴 → 계정관리 → 허용계정 관리 → 허용계정 등록에 가족의 ID를 입력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노비타 비데] 노비타 비데 U+스마트홈 앱과 연동하여 사용 시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스마트홈

노비타 비데는 U+스마트홈 앱만 로그인 하시면, 별도의 이용료 없이 스마트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기존의 U+스마트홈 이용 고객도 비데 구매 후 장치등록을 하시면 이용 가능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솜피 커튼] 솜피 커튼을 가족들과 함께 사용하고 싶습니다.
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 메뉴에서 가족 아이디 추가 메뉴가 있습니다.
추가하고 싶은 가족 구성원의 U+ ONE ID(회원아이디)를 만드신 후, 가족의 아이디를 추가해주시면 함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족아이디 추가는 최초 스마트홈 가입을 한 고객의 아이디에서만 가능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미로 가습기] 미로 가습기 스마트폰 앱으로 어떤 기능이 추가적으로 사용 가능하나요?

스마트홈

스마트폰 이용시 미로 가습기에서 제공되는 모든 기능을 원격으로 사용 가능하며,
가습기 상세 예약 기능, 조명 밝기, 색상 선택 그리고 사용이력 등의 상세 기능들을 추가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