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공식 온라인 스토어 [힘펠 복합환풍기] 다른 가족 구성원과 같이 U+스마트홈 앱을 사용할 수 있나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힘펠 복합환풍기] 다른 가족 구성원과 같이 U+스마트홈 앱을 사용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 메뉴에서 가족 아이디 추가 메뉴가 있습니다.
추가하고 싶은 가족 구성원의 U+ ID(회원 아이디)를 만드신 후, 가족의 아이디를 추가해 주시면 함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족 아이디 추가는 최초 스마트홈 가입을 한 고객의 아이디에서만 가능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맘카 Easy_Easy 전용] 맘카에 와이파이가 연결되지 않아요.
스마트홈

혹시 5G 와이파이에 연결한건 아닌지 확인해 주세요. 맘카 Easy는 2.4G 와이파이와 연결해야 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맘카 Easy_Easy 전용] 최대 몇 대 이용 가능한가요?

스마트홈

4대까지 가입할 수 있습니다. 우리집 지킴이 Easy 가입 시 1대가 제공되며, 추가로 3대까지 임대할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맘카 Easy_Easy 전용] 맘카 Easy를 분실했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스마트홈

맘카 Easy는 임대 기기이므로, 분실 시 고객부담금이 발생합니다. 약정기간 내 분실 후 서비스 해지를 하면 할인반환금이 추가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맘카 Easy_Easy 전용] 실시간 영상 화면을 보면 스마트폰 데이터가 차감되나요?

스마트홈

네. 데이터가 차감됩니다. 원하지않으면 와이파이에 연결한 후 영상을 확인해 주세요.
와이파이 연결 중에만 앱을 사용할 수 있도록, 연결이 끊어지면 알림을 받도록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 데이터 이용시 알림받기
   U+스마트홈 Easy 앱 실행 후 [맘카] 누르기 → [맘카설정] → [데이터 이용 시 알림받기] 켜기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맘카 Easy_Easy 전용] 아카라코리아를 통해 개별 구매한 기기도 맘카 Easy와 연결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네. 현재 우리집 지킴이 Easy를 이용하고 있다면 아카라 코리아에서 별도 구입한 기기도 U+스마트홈Easy 앱에 등록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맘카 Easy_Easy 전용] 맘카 Easy를 천장에 설치했는데, 앱에서 영상이 뒤집혀 보입니다.

스마트홈

영상이 거꾸로 보이는 경우 화면 반전 기능을 이용하면 됩니다.
           
▶ 화면 상하 반전하기
   U+스마트홈 Easy 앱 실행 후 [맘카] 누르기 → [맘카설정] → [화면설정] → [화면반전] → '상하반전' 설정 후 [저장] 누르기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