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티머니 - 사용 USIM 고장으로 인해 USIM만 변경 한 경우 서비스를 재가입 해야되나요?

모바일 T머니 - 사용 USIM 고장으로 인해 USIM만 변경 한 경우 서비스를 재가입 해야되나요?
네, 재가입해 주셔야 합니다.
※ 유심칩 변경 시 모바일티머니카드가 변경됩니다.







모바일 T머니 - 사용 도중 결제 신용카드 사용불가(유효 기간 만료, 분실, 연체 등)되었을 경우 어떻게 되나요?
앱에 표시된 잔여 한도는 사용 가능하며, 한도 복원이 이뤄지지 않습니다.
안전한 사용을 위하여 한도복원이 30일 이상 이뤄지지 않을 경우 티머니 서비스가 자동 해지(중지)됩니다.
모바일티머니 앱을 실행하여 후불 등록한 카드를 변경 등록하셔서 다시 이용하시면 됩니다.
30일 이상 한도 복원되지 않아 서비스가 해지(중지) 될 경우 모바일티머니 앱을 통해 해제가 가능하며, 해제 시점 기준 익일부터 재 사용이 가능합니다.

* 서울 외 타지역은 사용 가능일까지 최대 3일 정도 소요됩니다.
지속해서 티머니 사용이 되지 않을 경우 티머니 고객센터 1644-0088 (평일 09시~12시/13시~18시 사이)로 문의하시기를 바랍니다.






모바일 T머니 - 한 카드로 여러 개의 휴대폰에 결제 설정 할 수 있나요?

모바일티머니는 본인인증 후 이용이 가능하며,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라면 결제 설정 가능합니다.





모바일 T머니 - 한 주민번호로 여러개의 휴대폰에 사용 설정할 수 있나요?
모바일티머니는 본인인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한 분이 여러 기기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다른 기기에서 동시 접속이 어렵습니다.
다른 기기에 설치된 모바일티머니 앱에 접속 시 [휴대폰 본인 인증]이 진행되는 점 이용에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모바일 T머니 - 모바일티머니 충전형 사용자도 후불청구형으로 전환이 가능한가요?
모바일티머니 충전형 사용자도 후불청구형으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단, 현재 사용하시는 모바일티머니 충전형의 잔액을 전액 환불 후 전환 신청이 가능합니다.
환불 잔액은 평일 기준으로 1~2일 이내 신청한 계좌로 입금되며, 환불 수수료는 500원(2만 원 초과 시 4%)입니다.

■ 전환 경로: 좌측 상단(三)→ [모바일티머니]를 선택→ 후불청구형 서비스 전환하여 결제 카드사 등록





모바일 T머니 - 법인명의 휴대폰 사용자도 이용가능한가요?
충전형은 법인 명의 휴대폰 사용자도 이용 가능하나 앱내 소액결제나 법인 신용/체크 카드로 충전이 불가합니다.
또한, 오프라인(편의점 등)에서 현금으로 충전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후불청구형은 휴대폰과 신용카드가 모두 동일한 본인(개인) 명의일 경우에만 가능한 서비스로 법인명의 휴대폰 사용자는 이용이 불가합니다.


출처:   Tmoney 카드&페이
자주하는 질문 :https://pay.tmoney.co.kr/ncs/pct/cuscent/ReadFaqBscList.de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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