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모바일] - [원내비] 네트워크 접속 문제에 대한 팝업이 뜨고 서비스 실행이 안됩니다.
3G/LTE 접속 시 인증 및 안정적인 길안내가 가능하므로 와이파이가 활성화 상태 여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단말 와이파이를 비활성화한 후에도 동일현상이 반복적으로 발생할 경우, KT고객센터(1588-0010)로 연락주셔서 네트워크 점검을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LG U+ [모바일] - [비디오 데이터 옵션] 3시간 / 24시간 데이터 Free 가입 후 종료 시점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U+모바일tv > 월정액 메뉴에서 해당 월정액의 가입 상태를 확인 가능합니다.
또한 3시간 / 24시간 데이터 Free에 가입하시면, 서비스 가입/시작 시 1회, 서비스 종료 시 1회의 안내 SMS가 발송됩니다.
LG U+ [모바일] - [비디오 데이터 옵션] 3시간 / 24시간 데이터 Free는 어떻게 가입이 가능한가요?
U+ 고객센터/매장 또는 U+모바일tv 앱의 월정액 메뉴를 통해 가입이 가능합니다.
LG U+ [모바일]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와이파이 전용폰인 경우 서비스이용이 가능한가요?
와이파이 전용폰인 경우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전화번호 안심로그인 서비스는 LG U+부가서비스로 LG U+를 통해 개통된 단말에 한해 이용이 가능합니다.
LG U+ [모바일] - [후후-유플러스] 기존 Whowho(후후) 와 후후-유플러스는 다른 서비스인가요?
‘후후-유플러스’는 LG U+ 모바일 고객이 보다 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기존 ‘후후’의 일부 기능을 수정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 기존 후후보다 더 편리해진 기능
① 문자 수신 시 발생하는 문자 알림창이 디폴트 Off 처리됨
② 설정 내 배너 제거 및 일부 메뉴를 간결히 함
③ 메인 탭의 색상 및 디자인이 일부 변경됨
17년 6월 이후 출시되는 LG전자 단말에는 ‘후후-유플러스’가 선탑재 되어 있으며, 삭제했을 경우 스토어에서 ‘후후-유플러스’ 검색하여 재설치할 수 있습니다.
(기타 안드로이드 단말은 스토어에서 ‘후후-유플러스’ 검색하여 설치 가능)
LG U+ [모바일] - [휴대폰결제 안심 알림] 결제한 내역을 취소했는데 문자가 오지 않습니다.
휴대폰 결제 취소내역은 보호자에게 별도로 문자 발송하지 않습니다.
3G/LTE 접속 시 인증 및 안정적인 길안내가 가능하므로 와이파이가 활성화 상태 여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단말 와이파이를 비활성화한 후에도 동일현상이 반복적으로 발생할 경우, KT고객센터(1588-0010)로 연락주셔서 네트워크 점검을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LG U+ [모바일] - [비디오 데이터 옵션] 3시간 / 24시간 데이터 Free 가입 후 종료 시점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U+모바일tv > 월정액 메뉴에서 해당 월정액의 가입 상태를 확인 가능합니다.
또한 3시간 / 24시간 데이터 Free에 가입하시면, 서비스 가입/시작 시 1회, 서비스 종료 시 1회의 안내 SMS가 발송됩니다.
LG U+ [모바일] - [비디오 데이터 옵션] 3시간 / 24시간 데이터 Free는 어떻게 가입이 가능한가요?
U+ 고객센터/매장 또는 U+모바일tv 앱의 월정액 메뉴를 통해 가입이 가능합니다.
LG U+ [모바일]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와이파이 전용폰인 경우 서비스이용이 가능한가요?
와이파이 전용폰인 경우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전화번호 안심로그인 서비스는 LG U+부가서비스로 LG U+를 통해 개통된 단말에 한해 이용이 가능합니다.
LG U+ [모바일] - [후후-유플러스] 기존 Whowho(후후) 와 후후-유플러스는 다른 서비스인가요?
‘후후-유플러스’는 LG U+ 모바일 고객이 보다 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기존 ‘후후’의 일부 기능을 수정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 기존 후후보다 더 편리해진 기능
① 문자 수신 시 발생하는 문자 알림창이 디폴트 Off 처리됨
② 설정 내 배너 제거 및 일부 메뉴를 간결히 함
③ 메인 탭의 색상 및 디자인이 일부 변경됨
17년 6월 이후 출시되는 LG전자 단말에는 ‘후후-유플러스’가 선탑재 되어 있으며, 삭제했을 경우 스토어에서 ‘후후-유플러스’ 검색하여 재설치할 수 있습니다.
(기타 안드로이드 단말은 스토어에서 ‘후후-유플러스’ 검색하여 설치 가능)
LG U+ [모바일] - [휴대폰결제 안심 알림] 결제한 내역을 취소했는데 문자가 오지 않습니다.
휴대폰 결제 취소내역은 보호자에게 별도로 문자 발송하지 않습니다.
LG U+ [모바일] - [휴대폰결제 안심 알림] 결제하지 않은 내역에 대한 문자메시지가 와서 문의하니 해당 서비스의 보호자로 지정되었다고 합니다.
보호자가 휴대폰번호를 변경했는데 고객센터를 통해 알려주지 않은 경우, 해당번호를 다른 사람이 점유하여 사용하게 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고객센터에서 별도의 인증 없이 바로 보호자로 등록된 내역에 대해 정정이 가능합니다.
LG U+ [모바일] - [휴대폰결제 안심 알림] 보호자가 LGU+ 고객이 아닌데도 이용 가능한가요?
정상적으로 문자를 받을 수 있는 휴대폰을 이용 중이라면 통신사 관계없이 보호자의 번호로 등록 가능합니다.
보호자가 휴대폰번호를 변경했는데 고객센터를 통해 알려주지 않은 경우, 해당번호를 다른 사람이 점유하여 사용하게 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고객센터에서 별도의 인증 없이 바로 보호자로 등록된 내역에 대해 정정이 가능합니다.
LG U+ [모바일] - [휴대폰결제 안심 알림] 보호자가 LGU+ 고객이 아닌데도 이용 가능한가요?
정상적으로 문자를 받을 수 있는 휴대폰을 이용 중이라면 통신사 관계없이 보호자의 번호로 등록 가능합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