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현재 U+스마트홈 요금제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아직 약정이 남았는데, 우리집 지킴이 Easy로 변경 가능한가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현재 U+스마트홈 요금제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아직 약정이 남았는데, 우리집 지킴이 Easy로 변경 가능한가요?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 요금제 변경은 재약정 시에만 가능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도어센서_Easy 전용] 도어센서만 구매해서 이용 가능한가요?

스마트홈

아니요. 우리집 지킴이 Easy에 가입하지 않고 도어센서만 단독으로 이용할 수는 없습니다.
단, 현재 우리집 지킴이 Easy를 이용 중이라면 도어센서만 추가할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수면센서] 전기 장판이나 온수매트를 사용하는 경우에도 수면센서를 사용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네, 수면센서를 온열 매트 위에 놓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온열매트의 아래에 설치하지 마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펫케어] U+스마트홈 앱에 반려동물 정보를 입력하면 멤버십 번호가 나오는데, 언제 필요한 번호인가요?

스마트홈

멤버십 번호는 펫케어 서비스 가입자라는 것을 인증하는 번호로, 제휴 혜택으로 보험에 가입하거나 반려동물 용품 할인 구매 시 필요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펫케어] 약정기간 내 서비스를 해지하면, 보험 해지 위약금도 내야 하나요?

스마트홈

아니요. 보험에 관한 위약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로봇 케이스가 잘 빠지지 않아요.
스마트홈

로봇 케이스는 안전을 위해 견고하게 제작되었습니다.
분리 시에는 로봇 케이스 전용 오프너를 꼭 사용해 주세요!
오프너로 로봇 케이스의 PUSH 버튼의 홈을 꾹 눌러주면 분리가 가능합니다.
이때, 반대쪽 연결 부분은 딱! 소리가 나도록 힘껏 꺾어 분리해 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물세척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로봇은 물세척이 불가합니다. 부드러운 헝겊이나 물티슈를 이용해 가볍게 닦아주세요. 물 세척은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노비타 비데]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스마트홈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노비타 고객상담센터(1588-6560)로 하시면 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간식로봇 주행속도를 조절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바램(VARRAM) 앱을 통해 설정 가능합니다.
해당 앱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해주세요.



출처: LG 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